갑자기 알게된 해즈브로 세일행사! 평소에 아마존에서 인기 없던 피규어도 포함되어 있었고(실은 가지고 싶었지만 가치에 비해 비싼 가격과 배송비가 아까워 더 떨어지길 바랬다) 중요한건 다스 베이더 가면을 한정수량으로 크게 할인하여 판매하는 것이 지름의 핵심.

깨어난 포스에서 한솔로의 화물선에 실려있던 우주괴수!! 개인적으로 이장면에서 등장한 악당과 우주선 내의 통로 디자인을 보노라면 스타워즈인지 스타트랙인지 구별이 안갔다.

손목에 차서 피규어에 가져다 다면 소리가 난다는 포스링크가 있으면 재미난다는데 그건 구입순위가 맨뒤라... (이왕에 들여올것 같이 좀 풀지..)

조립설명서의 모습도 징그럽구나.

다행히 레이도 없었고 포 다메론 피규어도 헬멧에 얼굴이 어느 정도 가려져 일반 파일럿 피규어로 사용해도 괜찮을것 같아 구매하였다.

오후9시, 해당 제품이 풀리길 기다리다 정말 미친듯이 클릭하여 구매한 베이더 헬멧! 단 몇분만에 품절이 되어 버렸다. 개인적으론 스톰트루퍼 헬멧을 가지고 싶었지만 부담되는 가격이라.. 조만간 레벨파일럿 헬멧과 보바 헬멧도 나온다던데 이렇게 세일로 소량 팔아준다면 그저 고마울뿐 :-)

박스가 큰만큼 포장도 안전하게 잘 되어있다.

이전에 가지고 있던 보이스 체인저와 달리 내부가 재현되어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에피소드3에서 베이더 가면이 씌워지는 장면을 연출할수 있을것 같다.

조금 멀리 떨어져서 보면 정말 그럴싸 하다.

각 부분과의 결합은 자석으로 되어 착 붙는 맛이 있다.

이정도 광빨이면 에피6정도 되겠지? 생각지도 못한 지출! 더욱 좁아진 공간, 뭔가 심적으론 부담이 되지만 놓치면 후회할거라 생각되었다. 언젠가 이사를 하면 과거의 나를 칭찬할수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