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a Carrot 3 일본에서 가장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도시의 풍경을 배경으로 귀엽고 예쁜소녀들과 함께 잊을수 없는 추억을 쌓아가는 연애시뮬레이션 게임!!

주인공은 피아캐롯 본점에서 일하다 헬퍼로서 새로 개장하는 4호점에서 한달간 일하게 된다 직원들에게 무료 기숙사가 제공되며 아름다운 바다풍경이 펼쳐진 피아캐롯4호점에서 다양한 사연과 성격의 미소녀들과 함께 꿈같은 연애가 시작된다.
오래전 국내 피규어샵에서 주최한 1회 토이페어에서 동생이 구입한것으로 전 사실 이 캡슐토이에 대해 잘 몰랐습니다. 하지만 이 당시나온 미소녀 캡슐토이류 에서 이정도의 품질이 흔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고 있었고 진열된 제품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이기도 했습니다.
▲ 미니북 입니다.
▲ 전체모습입니다.

아이자와 토모미
(플로럴민트 타잎 : 정규복장)
피아캐롯 2호점에서 헬퍼로 온 웨이트레스, 처음 만났을 때부터 주인공을 오빠라고 부르며 무척 잘 따른다.
아이같이 순진하고 눈물이 많은 타잎 알고 보니 2호점의 아르바이트 동료 오빠를 짝사랑하는것에 지쳐 헬퍼로 자원한 도피소녀로 주인공을 친근하게 대하는 이유도 짝사랑한 오빠와 닮았기 때문이였다.

▲ 전체모습입니다.
▲ 눈도색도 잘되어 있습니다.
▲ 옷의 세세한 표현이 잘되어 있습니다.
▲ 손가락이 좀 뭉툭합니다 아기의 손같습니다.
▲ 신발의 표현도 무난합니다.
▲ 쟁반의 로고가 깔끔하게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 역시나 일본 캡슐토이 입니다. :) 안보이는 곳까지 놓치지 않고 표현하는.. 하지만 게임이나 일러스트 상에서도 보일듯 말듯 아슬아슬하게 묘사하니까 캡슐토이의 조형 컨셉 또한 충분히 그럴것 같습니다.

타카이 샤아카
(파로파로 타잎) 주인공의 짝사랑 상대이자 피아3의 진히로인으로 같은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고 피아캐롯 본점에서도 함께 일하는 사이, 밝고 명랑하며 주인공을 구박하기도 하지만 사실 오래전부터 좋아해왔다.
거절 당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우유부단한 면도 있다.

▲ 전체모습입니다. 한쪽 다리로 서있는 자세지만 투명 봉으로 잘 고정되어 있습니다. 몇년째 장식장에서 이와같은 포즈로 고정되어 있으면서도 옆으로 기울거나 휘어지지 않으므로 품질은 확실합니다.
▲ 얼굴부분 입니다.
▲ 치마레이스의 표현이 좋습니다.

◀ 역시 놓치지 않았네요
▲ 암갈색의 스타킹 색상 및 신발의 표현이 좋습니다.

키미시마 나나
4호점의 점원, 밝고 순수한 성격으로 세상물정 모르는 순진한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자연주의 소녀 캐릭터.
작은 키와 체격으로 아이같은 타잎으로 유약하고 우유부단할 때가 있으며 좋아 하는 주인공과 추억의 은인을 닮은 대상 사이에서 고민한다.

▲ 전체모습입니다.
▲ 다른 캐릭터에 비해 눈도색이 가장 별로입니다.
▲ 아이스크림은 게임내의 일러스트랑 동일합니다.
▲ 치마의 무늬표현은 무난합니다. 노란선의 연결이 손으로 그린티가 나네요...
▲ 신발이 너무 작습니다, 캐릭터의 키와 비례해서 어색해 보입니다.

세가와 아케미
(트로피컬 타잎 : 여름축제복장) 신장개업 피아캐롯 4호점의 점장 대리로 주인공보다 4~5살 연상으로 아이들을 좋아하고 술에 강하다.
업무성과에 따라 한달 후 점장이 되는 것으로 정해져 있지만 실수연발에 꼼꼼하지 못한 면이 많아 4호점 매니저인 나츠키에게 항상 혼나는 역이다.

▲ 전체 모습입니다. 조형 및 포즈가 가장 좋습니다.
▲ 머리의 도색이 깔끔합니다. 다른 피규어는 머리에 약간씩의 얼룩이 있었습니다.
▲ 게임의 일러스트와 같이 치마에 들어간 문양 및 장식을 충실히 재현 하였습니다.
▲ 빗자루의 표현도 좋습니다.
▲ 신발의 도색도 깔끔합니다.

후유키 미하루
4호점의 점원 처음 주인공을
만났을 때부터 마주치지 않으려 한다.
수영복 입은 모습은 건강하고
갸날픈 이국적인 미인형이지만 고2때 어떤 사고로 인해 입원한 뒤로 성적은 떨어지고 성격도 변하면서 방황을 하게되고 그로 인해 어울렸던 불량청소년들과의 과거를
잊기 위해 이곳으로 도피한
캐릭터

▲ 전체모습입니다. 수영복의 줄무늬는 게임의 일러스트와 동일합니다만 그리 깔끔하지는 않습니다.
▲ 얼굴부분 입니다.
▲ 손에 들고 있는 책은 무난합니다.
개인적인 평
유명 미소녀게임인 피아캐롯은 PC게임에서 시작하여 가정용 비디오게임 및 에니메이션까지 만들어진 유명한 게임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다양한 캐릭터상품으로 나왔고 그중하나로 캡슐토이로도 나온것입니다.

조형은 게임의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제작한 것으로 보이며 전체적인 도색 및 조형도 마음에 듭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나나의 어색한 발사이즈와 전체적으로 아기같은 손 정도입니다. 피아캐롯3의 메인캐릭터를 캡슐토이로 적당한 가격에 모으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